뒤로가기

데일리

뒤로가기

‘인맥의 끝은 어디?’ 연령대를 뛰어넘은 박보검의 화려한 ‘여사친’ 또래 친구는 물론, 누나들에게도 사랑받는 박보검 글 : 박은별

카카오채널 등록완료 ?

내역 확인

     

    배우 박보검에 대한 미담은 끝이 없다. 성실하고 착한 성격으로 남녀노소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박보검. 특히 같이 작품을 했던 배우들과 꾸준히 연락하며 관계를 이어간다고 알려졌다. 대세배우 박보검의 여자사람친구(이하 여사친)은 누가 있을까? 또래 친구부터 10살 이상 차이 나는 큰(!) 누나까지, 연령대를 뛰어넘은 박보검의 여사친 리스트를 낱낱이 파헤쳐 보자.

     

     

    1. 걸스데이 혜리

    사진 : tvN ‘응답하라 1988’ ⓒ 데일리

    박보검과 혜리를 국민 스타대열에 올려준 드라마 tvN ‘응답하라 1988’. 둘의 만남은 이 드라마에서 시작됐다. 특히 극 중 커플이 되어 달달한 케미를 보여준 박보검과 혜리는 여전히 친하게 지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tvn 10주년 시상식 ‘tvN10 어워즈’에서 상을 받은 박보검은 영상통화를 통해 혜리와 인사할 기회가 생기자 “덕선아 오늘도 예쁘다. 내 와이프다”라며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2. 이청아

    사진 : 박보검 SNS ⓒ 데일리

    박보검은 SBS 드라마 ‘원더풀 마마’를 통해 이청아와 친분을 다졌다. 이후 단편영화 ‘반짝반짝 두근두근’에도 함께 출연하며 무려 9살이라는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여사친으로 지내고 있다. 둘은 적지 않은 나이 차이에도 불구하고 세대 차이 없이 훈훈한 우정을 쌓아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박보검은 이상형으로 이청아를 꼽을 정도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3. 김고은

    사진 : 김고은 SNS ⓒ 데일리

    tvN ‘도깨비’에서 큰 사랑을 받은 김고은 역시 박보검과 남다른 친분을 자랑한다. 이 둘은 과거 영화 ‘차이나타운’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김고은과 박보검은 사채업자와 빚쟁이로 만나 서로에게 이끌리지만 엄마(김혜수)로 갈등을 빚게 되는 역할로 출연했다. 김고은은 자신의 SNS를 통해 박보검과의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박보검은 김고은에게 어깨동무를 한 채 미소 지어 둘의 친한 사이를 짐작하게 만들었다.

     

     

    4. 장나라

    사진 : 장나라 SNS ⓒ 데일리

    박보검과 장나라는 얼마나 친했는지 열애설이 날 정도였다. KBS2 ‘너를 기억해’에서 호흡을 맞췄던 장나라와 박보검. SNS를 중심으로 ‘장나라와 박보검이 사귄다’는 루머가 퍼졌다. 둘은 띠동갑 나이 차이로 눈길을 끌었다. 박보검은 방송 인터뷰를 통해 “말도 안 되는 소문이 나서 놀랐다”며 “루머 때문에 연락하기가 더 어색해졌다. 처음 접하는 열애설이 신기하기도 하고 상대에게 죄송하기도 하다”고 말했다.

     

     



    5. 정유미

    사진 : 정유미 SNS ⓒ 데일리

    박보검과 정유미는 SBS ‘원더풀 마마’를 통해 절친한 사이로 발전됐다. 그 후에도 이어온 인연으로 라디오 DJ로 활동하고 있는 정유미에게 문자로 사연을 보낼 정도. 정유미는 박보검이 “윰DJ 누나, 저는 누나의 ‘원더풀’한 막둥이 보검입니다. 어쩜 그리 목소리도 예쁘신가요? 저는 드라마 종영 인터뷰 마치고 누나 라디오 들으며 퇴근하는 길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노래, 따뜻한 사연 많이 들려주세요. 제가 늘 응원합니다”라고 보낸 문자를 실시간으로 읽어주며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다.


    6. 레드벨벳 아이린

    사진 : 박보검 SNS ⓒ 데일리

    박보검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여사친, ‘레드벨벳 아이린’이다. 박보검과 아이린은 KBS2 ‘뮤직뱅크’에서 함께 MC를 맡아 연상연하 케미를 발산했다. 특히 ‘뮤직뱅크’ SNS를 통해 공개되는 박보검과 아이린의 커플샷은 시청자를 설레게 만들기 충분했다. 이 둘은 ‘2016 KBS 연예대상’에서도 나란히 시상자로 올랐다. 아이린은 “올 한해는 박보검의 해였던 것 같다”며 박보검을 추켜세웠다.

     

     

    7. 김혜수 

    사진 : 영화 ‘차이나타운’ ⓒ 데일리

    박보검이 영화 ‘차이나타운’에서 친분을 쌓은 것은 김고은만이 아니었다. 박보검은 ‘원조 걸크러쉬’ 김혜수와도 막역한 사이다. 박보검은 무려 23살 연상인 김혜수에게 ‘누나’라고 부른 것으로 알려졌다. 김혜수는 다른 남자후배 배우들과는 달리 박보검이 자신을 ‘누나’라고 불러서 친해졌다고 밝혔다. KBS2 ‘연예가중계’에 출연한 김혜수는 박보검에 대해 “사랑받아 마땅한 친구”라고 말했다. 김혜수는 “함께 일을 해보니 굉장히 겸손하다. 무엇보다 작은 것에 감사하는 친구다. 어쩜 이렇게 예쁘게 자랐나 싶을 정도”라고 칭찬했다.

     

     

    8. 이일화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 데일리

    ‘응답하라 1988’에서 여사친은 혜리만으로 끝나지 않는다. 박보검은 대선배 이일화와도 친한 사이로 알려졌다. 드라마가 끝난 후 출연진과 제작진은 태국 푸켓에서 휴가를 즐겼는데 당시 팬에 의해 찍힌 사진은 레전드로 통한다. 흰 티셔츠와 핫팬츠를 입은 이일화는 나이를 가늠할 수 없을 정도였다. 까마득하게 어린 박보검 옆에서도 여사친으로 보였을 만큼의 외모! 박보검은 이일화와 연극도 따로 보러 갈 사이로 막역한 사이라고 한다.

     

     

    9. 라미란

    사진 : KBS2 ‘해피투게더3’ ⓒ 데일리

    KBS2 ‘해피투게더3’를 통해 라미란은 박보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라미란은 “사실 ‘응답하라 1988’ 출연 당시 아들 역할은 배우 안재홍과 류준열이었는데 안부 연락은 박보검이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박보검이 자주 연락을 한다. 제가 무슨 프로그램을 하면 잘 봤다고 연락도 온다”며 세심하게 자신을 챙긴다고 박보검을 칭찬했다. 이에 MC들이 “박보검이 요새 만나고 있는 사람이 있냐”고 묻자 라미란은 “저 만나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10. 이연희

    사진 : SM 타운 SNS ⓒ 데일리

    박보검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선하고 참한 사람이 좋다”며 이상형으로 이연희를 꼽았다. 그리고 그 후 한 영화 시사회에서 두 사람은 만나게 됐다. 과거 SM 엔터테인먼트는 SM타운 글로벌 공식 트위터를 통해 “이연희와 박보검이 영화 ‘명량’ 시사회에서 만났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 속 박보검과 이연희 두 사람은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미소 짓고 있었다.

     

     

    박은별 press@daily.co.kr

    맞춤형 최저가 정보

    저작권자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ategory : 스타
    • Tags : 인맥,연예,연예인,연예계,연예계인맥,박보검,연예인인맥,박보검인맥,여사친,박보검여사친

    댓글 7로그아웃

      SNS로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소셜 댓글 작성하기
      • BEST 형진 2017-03-24 00:19:45

        구르미 그린 달빛 케미 우리 영온커플 좋았는뎅♡

        • 소셜 답글 작성하기
          형진님께 댓글 쓰기
      • BEST 형진 2017-03-24 00:19:26

        김유정은 없나요?

        • 소셜 답글 작성하기
          형진님께 댓글 쓰기
      • BEST 가오나시~ 2017-03-24 13:12:12

        다가졌구만~
        작을거야..분명 작을거야..성격상 씀씀이는 작을거야~
        허투로 쓰진 않을듯~

        • 소셜 답글 작성하기
          가오나시~님께 댓글 쓰기
      • BEST 라임 2017-03-24 17:16:27

        ><

        • 소셜 답글 작성하기
          라임님께 댓글 쓰기
      • BEST foxeu**** 2017-04-03 11:30:49

        누구와 하던 케미가 장난 아닐듯 하네요 박보검배우님 화이팅입니다

        • 소셜 답글 작성하기
          foxeu****님께 댓글 쓰기
      • BEST 밍키초코 2017-04-03 12:51:44

        울배우님은 어떤분들과도 다 잘어울리셔요~~
        차기작 너무 기대하고있고 항상 응원합니다.

        • 소셜 답글 작성하기
          밍키초코님께 댓글 쓰기

      당신을 위한 맞춤 기사

        오늘의 띠별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