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데일리

뒤로가기

연예계 소문난 명품 복근의 소유자 선명한 복근, 나도 갖고 싶다 글 : 박은별

카카오채널 등록완료 ?

내역 확인

     

    남자라면 탄탄한 식스팩을, 여자라면 11자 복근을 가지고 싶어 하는 사람이 많다. 복근은 보통 노력으로 생기는 것이 아니므로 많은 사람이 복근을 만들기 위해 부단히 노력한다. 특히 연예계에는 명품 복근을 가진 스타들이 많은데, 보기만 해도 감탄이 터져 나오는 명품 복근을 가진 스타는 누가 있을까?

     

     

    1. 이정재

    사진 : NEW

     

    이정재는 영화 <빅매치>에서 도심 전체를 무대로 천재 악당으로부터 형을 구하기 위한 최익호 역을 맡았다. 평소에도 근육질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로 잘 알려진 이정재는 대한민국 최고의 파이터 최익호를 더욱 완성도 있게 그려내기 위해 촬영 5개월 전부터 본격적인 액션 훈련에 돌입하며 탄탄한 몸매로 눈길을 끌었다.

     

     



    2. 소지섭

    사진 : 몽작소

     

    소지섭은 KBS2 ‘오 마이 비너스’에서 명품 복근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소지섭은 드넓은 직각 어깨와 운동으로 다져진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복근, 베일 것 같은 날카로운 턱선과 생각에 잠긴 듯한 깊은 눈빛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소지섭은 상의 탈의를 위해 탄수화물을 끊고 7kg을 감량했다고 전해졌다.

     

     

    3. 방탄소년단 지민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방탄소년단 지민은 음악방송을 통해 복근을 자주 공개했다. 데뷔곡 ‘노 모어 드림(no more dream)’에서는 안무의 일부로 복근을 공개하며 소녀팬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했다. 지민은 꾸준히 무대 위에서 탄탄한 초콜릿 복근을 공개하며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4. 크리스탈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마른 몸으로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른 크리스탈은 11자 복근으로 유명하다. 에프엑스의 ‘첫 사랑니’ 안무에 맞춰 화려한 춤솜씨를 뽐낸 크리스탈은 짧은 무대 의상 탓에 복근이 포착되며 화제를 모았다. 선명하게 드러난 11자 모양의 복근은 모든 여성이 다이어트를 다짐하게 했다.

     

     



    5. 소유

     사진 : 소유 SNS

     

    개미허리란 바로 소유의 허리를 뜻하는 게 아닐까? 소유는 짧은 청바지에 탱크톱 차림으로 완벽한 S라인을 뽐냈다. 특히 소유의 선명한 11자 복근과 잘록한 허리 라인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소유는 한 방송을 통해 개미허리의 비결로 “주로 복근 위주로 운동한다. 데드리프트를 주로 한다”고 밝혔다.

     

     

    6. 공유

    사진 : KBS2 ‘빅’

     

    tvN드라마 ‘도깨비’로 톱배우로 떠오른 공유. 큰 키와 넓은 어깨, 피지컬로 유명한 공유의 복근은 어떨까? 공유는 과거 KBS2 드라마 ‘빅’에 출연할 당시 남성미 넘치는 탄탄한 복근을 공개했다. 넓은 어깨와 구릿빛 피부, 탄탄한 복근은 감탄을 자아내기 충분하다.

     

     

    7. 권상우

    사진 : SBS ‘야왕’

     

    몸짱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스타, 바로 권상우다. 권상우는 과거 SBS 드라마 ‘야왕’에서 성난 등 근육을 공개한 적 있다. 사진 속 권상우는 우월한 등 근육과 복근을 선보이며, 원조 몸짱다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선명하게 갈라진 복근과 더불어 탄탄한 어깨 근육은 여성들을 설레게 했다.

     

     

    8. 김정민

    사진 : 김정민 SNS

     

    방송인 김정민은 여성이 가지기 힘들다고 알려진 식스팩을 가진 몸짱이다. 김정민은 한 패션 매거진과의 화보 촬영 중 탄탄한 복근을 과시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정민은 복근이 드러나는 보라색 운동복을 입고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김정민은 선명한 식스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9. 가희

    사진 : 가희 SNS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는 환상적인 몸매를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 백댄서 출신에서 걸그룹으로 데뷔한 가희는 탄탄한 복근을 가진 스타다. 가희는 여자라면 누구나 갖고 싶어 하는 11자 복근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구릿빛 피부의 건강한 섹시함으로 매력을 발산했다.

     

     

    10. 줄리엔강

    사진 : 줄리엔강 SNS

     

    ‘어깨 깡패’로 알려진 줄리엔강의 복근은 두 말하면 입 아프다. 줄리엔강이 직접 공개한 사진은 상의를 탈의하고 운동하고 있는 모습이다. 줄리엔강은 어깨 근육부터 복근, 허벅지까지 탄탄한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조각상을 보는 듯한 줄리엔강의 몸매는 남녀를 불문하고 부러움의 대상이다.

     

     

    박은별 press@daily.co.kr

    맞춤형 최저가 정보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ategory : 스타
    • Tags : 연예,연예인,연예계,복근,명품복근,연예인복근,연예인명품복근,명품복근소유자

    댓글 1로그아웃

      SNS로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소셜 댓글 작성하기
      • 채준서 2017-07-15 19:22:33

        ㅋㅋㅋㅋㅋㅋ 줄리엔강은 체형부터 사기인데?

        • 소셜 답글 작성하기
          채준서님께 댓글 쓰기

      당신을 위한 맞춤 기사

        오늘의 띠별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