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데일리

뒤로가기

제주도에서 꼭 사와야 하는 기념품 10 제주 기념품숍 베스트 아이템 10종 글 : 최다미

카카오채널 등록완료 ?

내역 확인

     

     

    예나 지금이나 국내에서 제주도는 낭만의 도시였다. 청년들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제주의 아름다운 모습들이 부각되고 있는 요즘, 다시 제주로 여행을 떠나는 이들도 늘고 있다. 이전과 또다시 새롭게 달라지는 제주에 가면 독특하고 세련된 기념품 숍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그곳에 들어섰다면 살펴보지 않고는 후회할, 제주의 인기 기념품 10가지를 소개한다.

     

    1. 해녀 스노우볼

    사진 : 베리제주

     

    해녀 스노우볼은 해녀가 헤엄치는 제주 바다와 반짝이며 흩날리는 바다 눈꽃을 유리볼에 담은 제품이다. 조개 속 커다란 진주를 캐는 해녀의 모습이 입체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주 바다의 조개와 보말, 산호, 불가사리, 해조류 등이 섬세하게 디자인되어 있다.

     



    2. 한라산 미니어처

     

    한라산 미니어처는 실제 한라산 소주 오리지널과 올래 360ml 제품을 80ml로 소형화한 미니어처 패키지 상품이다. 미니멀화를 통해 디자인의 아기자기함을 극대화하였고, 카톤박스에는 한라산 소주 고유 캐릭터(한이, 라희, 산이)와 주요 관광지 그림이 그려져 있다.

     

    3. 바다 캔들

     

    제주의 수제 향초로 유명한 바다 캔들은 애월 바다, 월정리 바다 등의 서로 다른 색을 아름답게 표현한 제품이다. 제주의 바다 캔들은 워낙 유명해 일부러 기념품숍에 찾아오는 사람이 대부분일 정도라고. 클린 코튼, 핑크 샌드, 라이트 블루 향 등이 있다.

     

    4. 제주 월 배너

    사진 : 제주환경운동연합

     

    제주 여행을 예쁘고 특별하게 기념하고 싶은 이들에게 딱인 제주 월 배너는 문이나 벽에 걸어두고 인테리어 효과를 주는 아이템이다. 동봉된 노끈이나 막대로 연결해도 되고, 꺾어진 나뭇가지를 활용하면 더 자연스러운 월 배너가 연출된다.

     



    5. 제주 꽃과 해녀 손거울

     

    제주의 봄 향기를 담은 듯한 디자인의 제주 꽃과 해녀 손거울은 유채, 참꽃, 왕벚꽃과 해녀들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작고 귀여운 손거울 제품이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적당한 사이즈에, 무광 코팅 처리가 되어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질감을 갖고 있다.

     

    6. 한라봉 가습기

     

    한라봉 가습기는 티슈볼의 자연 증발 효과를 이용해 수분을 공기 중에 퍼뜨리는 방식으로, 전기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가습기이다. 더불어 티슈볼을 끼우는 핀은 꿀벌 모양, 티슈볼은 한라봉 모양으로 되어 있으며 앙증맞고 상큼한 느낌을 자아낸다.

     

    7. 빛나는 제주 LED 램프

    사진 : 베리제주

     

    빛나는 제주 LED 램프는 젤 캔들에서 심지를 빼고 아래에 led를 켜서 은은한 빛으로 제주를 기억할 수 있도록 해주는 아이템이다. 해녀의 모습이 있는 해녀 램프, 제주도의 목마 등대로 잘 알려진 이호테우해변을 담은 이호테우램프, 돌하르방 램프, 불가사리 램프 등이 있다.

     

    8. 제주 흑돼지 우드 마그넷

    사진 : 베리제주

     

    제주 흑돼지들을 귀엽고 아기자기하게 나무 조각한 제품, 제주 흑돼지 우드 마그넷. 이 제품은 나무 하나하나를 직접 다듬어 제품마다 미세하게 모양이 다르다. 바니시 코팅 마감이 되어 있으며, 초강력 ND자석이 붙어 있어 강력하게 고정이 된다.

     

    9. 오티아 귤피차

     

    제주도의 대표 과일인 감귤 껍질을 말려 담은 오티아 귤피차는 제주산 유기농 인증 귤피만을 100% 사용한 제품이다. 즉, 농약 걱정 없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뜻이다. 포장박스도 제주바다를 연상시키는 에메랄드빛 물결 문양에 금박 로고가 새겨져 있어 선물용으로도 좋다.

     

    10. 탐나는 감귤초콜릿

     

    오랜 시간 제주도의 대표 기념품이었던 감귤초콜릿이 새롭고 고급스러운 방식으로 출시되었다. 먹음직스럽게 잘 말린 제주 보석귤에 다크초콜릿과 화이트초콜릿을 입힌 것. 첨가물 없이 건조된 100% 제주산 건귤을 사용하여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 

     

    최다미 press@daily.co.kr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ategory : 여행
    • Tags : 여행,국내여행,제주도,제주도여행,기념품,제주여행기념품,제주도기념품

    댓글 5로그아웃

      SNS로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소셜 댓글 작성하기
      • BEST soom**** 2017-07-29 02:37:03

        기념품이 예전에 비해 많이 다양해졌네.. 지갑열고 싶은 제품들이 많아졌음

        • 소셜 답글 작성하기
          soom****님께 댓글 쓰기
      • BEST 영화부락 2017-07-31 00:50:23

        인터넷으로 구매불가한게 아니라면 기념품은 볼펜하나로 만족!

        • 소셜 답글 작성하기
          영화부락님께 댓글 쓰기

      당신을 위한 맞춤 기사

        요즘 사람들이 좋아해요

          요즘 뜨는 신상

          푸드, 먹는 즐거움을 담다

            생생한 푸드 이야기

              오늘의 띠별 운세

              공지 SKT 휴대폰 본인확인서비스 점검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