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데일리

뒤로가기

운동화에 칫솔까지, 메로나는 변신 중 네가 알던 내가 아냐 글 : 권예랑

카카오채널 등록완료 ?

내역 확인

     

    아이스크림의 변신은 자유! 쫀득한 식감에 메론 맛을 그대로 살려 오랫동안 과일 아이스크림계의 원조 자리를 차지하고 있던 메로나가 변신하고 있다. 외국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다시 한 번 탄탄한 입지를 다진 메로나가 어떻게 변신하고 있는지 소개해본다.

     

    1. 메로나 수세미

     

    이거 진짜 메로나 아니야? 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아이스크림 메로나와 쏙 빼닮은 모양새. 나무막대까지 달려 있어 실제 메로나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그럼에도 어딘지 모르게 좀 커지고 구멍이 숭숭 났다 싶었는데 알고 보니 메로나 모양을 한 수세미이다. 빙그레에서 메로나 출시 25주년을 기념해서 출시한 메로나 모양의 스펀지 수세미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다. 길쭉한 모양새가 텀블러나 컵 등을 닦기에도 좋지만 너무 귀여워 자꾸만 관상용으로 두고 싶어지는 느낌이다.

     



    2. 메로나 칫솔

     

    메로나를 또각! 하고 열면 칫솔이 나타난다. 빙그레와 2080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메로나 칫솔은 편의점 CU에서 구매 가능하다. 칫솔과 양치캡으로 구성되어 있어 휴대하기도 편하고 관리하기도 편해 여행용으로 안성맞춤인 제품. 특히 칫솔모가 메로나와 같은 연두색을 띠고 있는 것이 특징인데, 칫솔을 사용하다가 이 연두색이 사라지면 칫솔을 교체하라는 신호라고 한다. 귀여움과 스마트함을 모두 갖춘 메로나 칫솔! 소장욕구가 마구마구 피어오른다.

     

    3. 메로나 슈즈

     

    슈즈 브랜드 휠라(FILA)와 메로나가 만났다. 휠라 코트디럭스 모델과 만난 메로나는 연둣빛으로 신발을 물들이며 새로운 매력을 어필했다. 특히 슈즈 내부에는 메론 모양의 캐릭터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어 더욱 더 깜찍함이 느껴진다. 또한 인기에 힘 어 메로나 색을 입은 슬리퍼도 연달아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었다. 일명 ‘메로나 운동화’, ‘메로나 슬리퍼’로 불리는 이 콜라보레이션 신발들은 출시 2주 만에 6,000족이 완판되어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기도 했다.

     

    4. 메로나 모자

     

    메로나 슈즈의 뜨거운 인기를 발판 삼아 더욱 더 귀여워진 휠라X메로나 콜라보 시즌2가 돌아왔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바로 메로나 모자. 메로나의 연한 연둣빛 색을 띠는 모자는 볼캡 스타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편리함이 돋보인다. 이렇게 된 이상 메로나 컬렉션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치장해 볼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

     



    5. 메로나 에코백

     

     

    무려 두 가지 디자인의 서로 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메로나 에코백. 메로나를 꼭 닮은 색으로 눈길을 끄는 휠라 에코백과 귀여운 메로나 캐릭터가 그려진 스파오의 에코백 두 가지 버전이 있다. 휠라의 에코백은 휠라X메로나 콜라보 시즌2로 제작된 제품으로 상큼하고 싱그러운 느낌이 들며 휠라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반면 흰색 바탕에 메로나 프린팅이 눈길을 끄는 스파오 에코백은 메로나 티셔츠 구매 시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것으로 선착순 250명에게 증정된다고 한다.

     

    6. 메로나 가디건&티셔츠&셔츠

     

    이렇게 귀여워도 됩니까? 보자마자 바로 소장욕구가 치솟는 메로나 의류들이다. 스파브랜드 스파오(SPAO)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이 제품들은 메로나 모양의 자수가 심플하지만 임팩트 있게 새겨져 있는 것이 포인트. 메로나 컬렉션은 현재 목표치를 120% 초과 달성해 큰 인기를 끌었으며, 그 중 메로나 색을 그대로 담아낸 티셔츠는 독특한 색상에도 불구하고 가장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추가 생산에 들어갔다고 한다.

     

    7. 메로나 음료수

     

    메로나를 시원한 음료로도 만나볼 수 있다. ‘메로나 제주 스파클링’이라는 이름으로 출시된 메로나 음료수는 아이스크림 메로나에 제주도의 용암해수를 더해 새로운 맛을 선보인다.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톡! 쏘는 탄산의 맛이 매력 포인트. 맛은 아이스크림 메로나에 탄산수를 섞은 맛으로, 입 안에서 향긋한 메론 향이 풍긴다. 탄산수를 좋아하거나 메로나를 좋아하는 덕후라면 한 번쯤은 도전해 볼 색다른 맛이다. 

     

     

    권예랑 press@daily.co.kr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ategory : 재미
    • Tags : 재미,쇼핑,메로나,아이스크림,메로나변신,메로나콜라보,메로나에코백,메로나수세미

    댓글 1로그아웃

      SNS로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소셜 댓글 작성하기
      • BenicioDelToro 2017-09-13 12:36:34

        독특한 콜라보레이션 ㅋㅋㅋ 정말 귀엽고 이쁘다

        • 소셜 답글 작성하기
          BenicioDelToro님께 댓글 쓰기

      당신을 위한 맞춤 기사

        요즘 사람들이 좋아해요

          요즘 뜨는 신상

          푸드, 먹는 즐거움을 담다

            생생한 푸드 이야기

              오늘의 띠별 운세

              공지 SKT 휴대폰 본인확인서비스 점검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