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데일리

뒤로가기

인싸가 되고 싶나? 남자 패션 피플 최애 쇼핑몰 공개 인기 남자 옷 쇼핑몰 글 : 김선우

카카오채널 등록완료 ?

내역 확인

     

    남성용 옷은 여성복보다는 종류가 대부분 단순하다. 하지만 슈트나 캐주얼 슬랙스, 남방, 티셔츠 등이 주류인 남성복도 수요가 높은 것이 사실이다. 남성 고객들의 특성상, 또한 소비자들의 트렌드에 따라 쇼핑에 시간을 많이 뺏기는 오프라인보다 인터넷 쇼핑몰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 퀄리티도 좋고 가성비도 좋지만 결제하기도 편하고 쇼핑하면서 물건들을 비교하기도 편한 것이 온라인 쇼핑몰의 장점이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남성복을 사기 좋은 온라인 쇼핑몰에는 어떤 곳이 있는지 알아보자.

     

     

    훈스

    사진 : 훈스 홈페이지

    남성복 쇼핑몰 중 국내 남성복 업계의 1위를 달리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 ‘훈스’는 남성 캐주얼 코디를 완성도 높게 선보이는 쇼핑몰이다. 다양한 아이템과 자체제작 제품으로 가성비도 우수해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우수한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훈스의 완성도 높은 코디와 클래식하면서도 데일리로 입기 좋은 캐주얼함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해서 남친룩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슈퍼스타아이

    사진 : 슈퍼스타아이 홈페이지

    슈퍼스타아이는 남성복 쇼핑몰 중에 재구매 순위가 가장 높은 쇼핑몰이다. 베이직 남방, 팬츠 등 비교할 수 없는 퀄리티로 국민 남친룩의 정석이다. 배송도 빠르고 가성비와 반품, 환불도 편하게 진행된다는 장점도 있지만, 회원 가입 시 적립금이 증정되는 등 고객들의 편의를 생각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아보키

    사진 : 아보키 홈페이지

    아보키는 주로 10대~20대의 남성 고객층을 겨냥한 의류를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때 TV 얼짱시대 출신이 대표로 있었던 남성옷 전문 인터넷 쇼핑몰이었다. 한때 연매출 2~3백억을 기록할 정도로 최고의 인기를 누린 쇼핑몰이다. 현재 아보키는 다양한 판촉 행사를 진행하며 남성 고객층을 사로잡는 데 주력하고 있다.

     

     

    키작은 남자

    사진 : 키작은 남자 홈페이지

    대표의 키가 169cm라고 당당하게 밝히는 ‘키작은 남자’ 쇼핑몰은 2005년 창업해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이다. 슬랙스, 커플룩, 캐주얼 코디 등 10~20대 남자 옷 쇼핑몰인데, 체형별 단점을 보완하고 키가 커보이도록 멋스럽게 코디할 수 있는 쇼핑몰로 유명하다. 티셔츠나 바지의 가성비도 좋아서 더욱 매력적이다.

     

     

    멋남

    사진 : 멋남 홈페이지

    남자 맨투맨티라고 하면 멋남의 무지 맨투맨이라 할 정도로 멋남의 옷들은 컬러와 퀄리티가 좋다. 남성 옷 브랜드이지만 여자가 입어도 깔끔하고 유니크한 매력의 아이템이 많으며 취향을 많이 타지 않으면서도 심플한 룩으로 다양한 컬러의 제품들이 많은 것이 특징이다. 직접 제작과 염색을 하며 컬러를 개발하기 때문에 더욱 멋있게 얼굴 톤과 매칭되고 핏도 예쁘게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과하거나 부담스럽지 않은 패션으로 추천해볼 만하다.

     

     

    바이슬림

    사진 : 바이슬림 홈페이지

    바이슬림은 옷 느낌이나 재질이 부드럽고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하기로 유명하다. 또한 느낌 있는 핏을 연출하기 좋은 옷들도 가득하다. 활동하기도 편하고 스판이 좋은 슬랙스는 불편 없이 데일리룩으로 착용하기 좋다. 키가 작은 사람이나 마른 몸매의 사람들도 바이슬림으로 코디하면 수선하지 않고도 멋진 핏을 낼 수 있다.

     

     

    디앤써

    사진 : 디앤써 홈페이지

    디앤써는 고급 소재와 고퀄리티 합리적인 가격을 추구하는 자체제작 쇼핑몰이다. 일반적인 남자옷의 기본적인 아이템부터 시작해서 대체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내는 옷들로 믿고 입게 되는 브랜드이다. 디자인과 퀄리티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으로 슬랙스, 남방 등이 있으며 센스 있게 만든 자체제작 남성의류도 인기를 끌고 있다.

     

     

    머시따

    사진 : 머시따 홈페이지

    ‘머시따’는 남자옷 중에서도 코트, 셔츠, 슬랙스 등 다양한 옷들을 데일리룩으로 소화할 수 있도록 기본 아이템을 퀄리티 있는 품질에 내놓는 남성복 브랜드이다. 옷의 가성비도 굉장히 좋은 편인데, 전반적인 가격대도 3만 원대에서 셔츠, 슬랙스 등의 구입이 가능하다. 심지어 무지 셔츠 등은 1만 원대의 행복을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붐스타일

    사진 : 붐스타일 홈페이지

    붐스타일은 퀄리티도 좋지만 당일 발송 쇼핑몰로 유명한 다양한 아이템을 취급하는 쇼핑몰이다. 모바일 구매일 때는 또 다른 혜택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니트류의 재질도 촘촘하고 부드러워 보풀이 일어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워싱, 신축성, 두께감이 좋은 밴딩 데님 팬츠도 착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퀄리티 좋고 가성비가 좋다는 평가로 유명하다.

     

     

    조군샵

    사진 : 조군샵 홈페이지

    조군샵은 남자 빅사이즈 쇼핑몰로 유명한 곳인데 홍대점 오프라인 매장도 오픈하여 운영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넓은 층의 매장에서 세련된 스타일의 남자 빅사이즈 옷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 가격도 저렴하고 좋은 퀄리티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용인, 대구, 수원 등 백화점에서도 조군샵을 만나볼 수 있다.

     

     

    김선우 press@daily.co.kr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ategory : 패션
    • Tags : 남자옷쇼핑몰,남자쇼핑몰,남자인터넷쇼핑몰,데일리룩,남자데일리룩,남자코디,남자옷,남자옷쇼핑몰추천

    댓글 0로그아웃

      SNS로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소셜 댓글 작성하기

      당신을 위한 맞춤 기사

        요즘 사람들이 좋아해요

          요즘 뜨는 신상

          푸드, 먹는 즐거움을 담다

            생생한 푸드 이야기

              오늘의 띠별 운세

              공지 SKT 휴대폰 본인확인서비스 점검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