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데일리

뒤로가기

민감성 피부도 OK! 자극 없이 메이크업 지워주는 클렌징밤 추천 클렌징밤 추천 글 : 김선우

카카오채널 등록완료 ?

내역 확인

     

    매일 매일의 생활에서 떼어놓을 수 없는 것이 있다. 바로 메이크업이다. 그런데 메이크업을 예쁘게 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바로 제대로 지우는 것이다. 하루 종일 메이크업에 덮여있던 피부를 숨 쉬게 만들어 줄 수 있기 때문이다. 메이크업을 지우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이 시중에 나와 있지만, 그중에서 돋보이는 클렌징밤의 매력은 바로 피부에 큰 자극을 주지 않고도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히 녹여낼 수 있다는 점이다. 그렇다면 메이크업을 깨끗이 지우는 데 도움이 되는 클렌징밤 제품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자.

     

    파머시 그린 클린 클렌징밤

     

    파머시 그린 클린 클렌징밤은 리무버가 필요 없으며 수분 케어까지 되는 클렌징밤이다. 처음에는 밤형태이지만 체열로 녹아 오일 성분으로 바뀐다. 이 오일 성분이 메이크업과 피부의 유분기를 녹이고 각질을 부드럽게 하며 3단계 물 세안으로 불순물과 노폐물을 씻어내는 것이 특징이다. 체온으로도 잘 녹아 세안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함을 유지해주며 눈에 자극도 없어 추천하는 제품이다.

     



    보타닉 힐보 멜팅 클리어 클렌징밤

     

    보타닉 힐보 멜팅 클리어 클렌징 밤에는 병풀, 티트리오일, 금송뿌리 추출물 등의 자연성분이 들어있다. 따라서 피지 및 모공을 케어하고 피부 진정효과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밤 제형으로 마사지하듯이 클렌징하여 미온수로 씻어내면 오일 잔여감도 없이 산뜻하고 촉촉하여 이중 세안이 필요 없어 원스텝으로 메이크업을 클렌징 할 수 있다.

     

    헤이미쉬 올클린밤

     

    헤이미쉬 올 클린 밤의 밤타입은 펴 바르면 체열에 녹아 오일이 되며, 물에 닿으면 폼같이 변하여 촉촉하게 물 세안한 듯 순한 느낌을 주는 제품이다. 따라서 2차 세안이 필요 없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제라늄, 유칼립투스, 티트리, 자몽 등 식물성 오일이나 추출물의 성분 등 저자극 성분들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자극 없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클렌징밤 제품이다. 

     

    바닐라코 클린잇 제로 클렌징밤

     

    바닐라코의 클린잇 제로 클렌징밤은 올리브영 추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정받고 있는 제품이다. 클렌징력이 좋아 세안 후 착색이나 메이크업 잔여물이 없이 클렌징되고 샤베트 타입의 제품으로 오일 형태가 되어도 흘러 떨어지지 않아 사용이 편하다. 리무버나 폼클렌징 단계를 원스텝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피부자극이 적다. 또한 민감한 피부에도 100% 무자극 판정을 받은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이다.

     



    자트 백스틸론 클렌징 밤

     

    자트 백스틸론 클렌징 밤은 한 번의 클렌징으로 자극 없이 이중 세안이 가능한 클렌징밤이다. 샤베트 타입의 제품이 색조부터 피부의 각질 피지 제거까지 해주어 굳이 따로 리무버를 사용하지 않아도 전체 클렌징이 가능하다. 피부의 온기로 인해 오일타입으로 부드럽게 녹아 세안 후에도 촉촉한 보습력이 유지되는 제품이다.

     

    라뮤즈 로얄허니 클렌징밤

     

    라뮤즈 로얄허니 클렌징밤은 별도의 2차 세안이 필요 없는 순한 성분으로 진한 메이크업을 한 번에 지워주고 피부 보습력과 보호, 진정,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있는 제품이다. 꿀추출물과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함유되어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부드러운 밤 타입으로 피지와 블랙헤드를 케어해 모공관리를 할 수 있다.

     

    호피걸 자몽 클렌징밤

     

    호피걸 자몽 클렌징밤은 샤베트 제형으로 피부에 닿으면 체온에 녹아내려 피부자극을 최소화하며 위생적이다. 비타민C를 함유한 자몽 추출물은 항산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3단 포뮬라의 클렌징 파워로 밤에서 오일, 밀크 타입으로 변하며 메이크업을 클렌징하기 때문에 자극 없이 깨끗한 피부를 가꿔주는 제품이다. 세안 시 눈에 들어가도 눈 시림이나 시야의 불편감도 적다.

     

    루피움 비타 클렌징밤

     

    루피움 비타 클렌징밤은 부드러운 친수성의 제품이다. 따라서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에 자극 없이 클렌징을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무엇보다도 건강하고 순한 제품으로 클렌징 시 마사지 효과까지 있어 모공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세안 후에는 진한 메이크업까지 깨끗이 지워져 생기 있고 환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달팡 아로마틱 클렌징밤 로즈우드

     

    달팡 아로마틱 클렌징 밤 로즈우드는 묵직한 유리 용기에 벌꿀 같은 제형이 담겨있는데 뚜껑을 열면 아로마 향이 강하게 나는 것이 특징이다. 부드럽게 녹여 클렌징 하는 동안 아로마 향을 마시며 사용할 수 있어 더욱 릴렉스 되는 기분이 든다. 마지막에 거품을 내어 물로 깨끗이 세안하면 되는데, 자극이 없어 좋다. 또한 사용 후 피부가 촉촉해지고 셀프 마사지를 한 듯한 느낌으로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다.

     

    에이지 투웨니스 클리어에센스 클렌징 프레쉬 밤

     

    에이지 투웨니스 클리어에센스 클렌징 프레쉬 밤은 사용 후 메이크업 잔여물이 남아있지 않아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하며, 피부 당김이 없는 클렌저로 유명하다. 피부의 수분량을 조절해주고 촉촉한 느낌의 수분감이 남아 건성 피부인 사람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다. 더블 포뮬러의 독특한 제형으로 처음에 젤 크림의 제형이 오일로 변하며 메이크업을 깨끗이 클렌징해준다.

     

     

    김선우 press@daily.co.kr

    맞춤형 최저가 정보

    저작권자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ategory : 뷰티
    • Tags : 클렌징밤,클렌징밤추천,클렌징제품,클렌저,피부관리,화장품추천,클렌징추천

    댓글 0로그아웃

      SNS로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소셜 댓글 작성하기

      당신을 위한 맞춤 기사

        오늘의 띠별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