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데일리

뒤로가기

‘시크+도도’ 고양이상 스타 10 도도한 고양이상 연예인 글 : 박은별

카카오채널 등록완료 ?

내역 확인

    사진 : 오연서 인스타그램

     

    요즘 ‘예쁘다’하는 연예인들은 모두 고양이상, 혹은 강아지상이다. 강아지상 얼굴이 귀여우면서도 청순하다면, 고양이상은 섹시하면서도 세련됐다. 눈꼬리가 올라긴 큰 눈망울과 갸름한 턱선은 고양이상에게서 없어서는 안 될 특징이다. 도시적인 분위기의 가진 고양이상 스타는 누가 있을까?

     

    1. 한예슬

    사진 : 한예슬 인스타그램 

     

    ‘고양이상’ 연예인의 대표격이다. 큰 눈과 올라간 눈꼬리는 완벽히 고양이를 떠올르게 만드는 외모다. 특히 갸름한 브이라인으로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매력을 발산한다.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여신미모는 여전하다. 한예슬은 오랜 기간 프로듀서 테디와 열애했다. 특히 시상식에서도 테디를 언급하며 애교 넘치는 여자친구의 모습을 보였다. 지난해 10월 테디와 결별한 한예슬은 현재 차기작 검토에 있다.

     

     



    2. 안소희

    사진 : 안소희 인스타그램​ 

    무쌍꺼플의 매력적인 베이비 페이스로 사랑받고 있는 안소희. 그룹 원더걸스를 탈퇴하고 현재 배우의 길을 걷고 있다. 안소희 역시 통통한 볼살과 쌍꺼풀 없어도 큰 눈이 고양이와 꼭 닮았다. 올라간 눈꼬리로 다소 차가워 보이지만 시크해서 더 매력적으로 느껴진다. 안소희는 오는 2월 22일 개봉하는 영화 ‘싱글라이더’에서 이병헌, 공효진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3. 차예련

    사진 : 차예련 인스타그램​ 

    도시적인 분위기의 차예련도 고양이상이다. 다소 차가워 보이는 인상으로 ‘냉미녀’의 표본이다. 특히 오똑한 콧날과 큰 눈이, 살짝 올라간 입꼬리가 더욱 고양이로 보이게 만든다. 차예련은 지난해 MBC ‘화려한 유혹’을 통해 주상욱과 연인으로 발전했다.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한 차예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주상욱과 달달한 커플사진을 공개하며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4. 한채영

    사진 : 한채영 인스타그램 

     

    마른 몸매에 글래머러스한 볼륨감을 가져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른 한채영. 역시 고양이상 미녀에서 빼놓으면 섭섭하다. KBS2 ‘쾌걸춘향’으로 스타덤에 오른 한채영은 여전히 대세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지난 2007년 4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한 한채영은 2013년 8월 아들을 출산하며 든든한 ‘워킹맘’으로 변신했다. 현재 한채영은 패션N ‘화장대를 부탁해2’에 출연 중이다.

     

     



    5. 유인영

    사진 : 유인영 인스타그램 

     

    도도하고 시크한 매력의 유인영도 고양이를 닮은 얼굴이 눈길을 끈다. 유인영은 KBS2 ‘눈의 여왕’, KBS2 ‘내 사랑 금지옥엽’, KBS2 ‘넝쿨째 들어온 당신’ 등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유독 KBS2 드라마에 많이 출연하며 인생작품을 남겼다. 유인영은 지난 4일 개봉한 영화 ‘여교사’에 출연, 뛰어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6. 나인뮤지스 경리

    사진 : 경리 인스타그램

     

    그룹 나인뮤지스 경리는 이미 많은 커뮤니티에서 인정받은 고양이상 미인이다. 나인뮤지스가 지금보다 덜 알려졌을 때도 이미 남자들 사이에서는 섹시한 이미지로 유명했다. 고양이를 연상하게 만드는 눈매가 인상적이다. 경리는 늘씬한 각선미와 우월한 기럭지로 모델 포스 풀풀 나는 나인뮤지스에서도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나인뮤지스는 오는 2월 컴백할 예정이다.

     

     

    7. AOA 초아

    사진 : 초아 인스타그램 

     

    그룹 AOA 초아는 히트곡 ‘사뿐사뿐’을 통해 고양이 같은 매력을 발산했다. 초아하면 떠오르는 것은 노랗게 염색한 단발머리와 작은 체구, 그리고 큰 눈망울일 것이다. 특히 특유의 애교 있는 성격으로 AOA 내에서도 큰 팬덤을 가지고 있다. 특히 잘록한 허리와 볼륨있는 몸매로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AOA는 지난 2일 ‘익스큐즈 미(Excuse Me)’를 발매하고 활발한 음악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8. 신소율

    사진 : 신소율 인스타그램 

     

    극강의 동안 미모로 유명한 신소율.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동안 미모는 고등학생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다. 신소율은 특히 눈매와 입매가 고양이 같다. 지난해 영화 ‘검사외전’, SBS ‘그래, 그런 거야’에 출연하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다. 신소율은 드라마나 영화뿐만 아니라 JTBC ‘아는 형님’과 같은 예능프로그램에서도 매력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9. 오연서

    사진 : 오연서 인스타그램 

     

    그룹 LUV 출신의 배우 오연서도 고양이를 닮은 얼굴로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KBS2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왈가닥의 매력으로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는데 성공한 오연서는 MBC ‘왔다! 장보리’, SBS ‘돌아와요 아저씨’ 등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오연서는 올해 방영하는 SBS ‘엽기적인 그녀’에서 주원과 호흡을 맞춘다.

     

     

    10. 김희선

    사진 : 김희선 인스타그램 

     

    명품배우 김희선도 고양이상의 원조라고 할 수 있다. 우아하고 품격있는 이미지로 대중의 사랑을 받은 김희선은 세월을 비껴간 완벽 비주얼로 남성들을 설레게 한 것은 물론,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군살 하나 없이 완벽한 몸매도 김희선의 비현실적인 아름다움을 더욱 빛나게 만들었다. 김희선은 올해 방송 예정인 드라마 '품위 있는 그녀'로 대중을 찾아갈 예정이다.

     

     

    박은별 press@daily.co.kr

    맞춤형 최저가 정보

    저작권자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ategory : 스타
    • Tags : 연예,연예인,스타,고양이,고양이상,고양이상스타,고양이상연예인

    댓글 1로그아웃

      SNS로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소셜 댓글 작성하기
      • 2017-01-31 16:20:13

        이쁘다 ㅎㅎㅎ

        • 소셜 답글 작성하기
          님께 댓글 쓰기

      당신을 위한 맞춤 기사

        오늘의 띠별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