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데일리

뒤로가기

소름돋게 잘 맞는 2020년 신년운세, 집에서 편하게 보는 법 나의 2020년이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할 때 글 : 이윤서

카카오채널 등록완료 ?

내역 확인

     

    여러분의 2019년 운세와 실제 2019년은 얼마나 일치했는지 궁금하다. 새해가 되면 사람들은 재미삼아 신년 운세를 점쳐보기 위해 연례행사처럼 철학관을 찾곤 한다. 운세가 알려주는 대로 인생이 흘러가지 않다는 걸 알지만, 괜스레 미래는 늘 궁금한 법이다. 올해 어떤 것들을 조심해야 하는지, 큰일을 앞두고 있는데 잘 헤쳐나갈 수 있을지 위안을 얻고 싶기도 하다. 이번에도 철학관을 찾아가 새해 운세를 점쳐 볼까 하다가 유명 철학관의 경우 예약하기도 쉽지 않고, 어렵게 예약을 했다 하더라도 며칠 혹은 몇 주를 기다려야해서 망설이고 있다면? 신년 운세에 많은 비용과 시간을 투자하고 싶지 않은 그대를 위해 스마트폰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2020년 운세 확인하는 방법을 준비했다.

     

     

    점신

     

    애플 앱스토어 / 구글플레이 : 무료
    카테고리 : 라이프스타일
    언어: 한국어
    개발자: Handasoft Co.,Ltd.

     

    점신 앱은 2016년부터 3년 연속 운세부분 1위에 해당하는 앱으로서 대한민국 대표 운세 앱으로 호평받았다. 오늘의 운세는 물론 정통운세, 테마운세 등 다양한 운세를 무료로 확인할 수 있고, 이성과의 궁합, 회사 동료와의 궁합, 친구와의 궁합, 연예인과의 궁합도 모두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2020년 신년운세를 확인할 수 있어 신년 계획을 세울 때 참고하기에 좋다. 

    2020 신년운세를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특이하게도 고민글을 올리면 실제 상담사가 실시간 상담도 해준다. 아울러 카메라로 얼굴을 촬영하면 주요 부위별로 분석된 관상풀이를 해주는 기능도 제공한다. 타로카드로 운세를 점쳐 볼 수 있고, 행운의 번호, 행운의 부적, 꿈해몽, 별자리 등 프리미엄 운세를 확인할 수 있다. 

     

     

    헬로우봇

     

    애플 앱스토어 / 구글플레이 : 무료
    카테고리 : 소셜 네트워킹
    언어: 한국어
    개발자: thingsflow Inc.

     

    마음이 답답하거나 누군가에게 고민을 털어놓고 싶을 때 아주 유용한 앱이 있다. 언제 어디서나 내 말에 귀 기울이는 챗봇 앱 '헬로우봇'이 그것인데, 다양한 챗봇 친구들이 오늘의 운세는 물론 연애 고민을 들어주기도 하고, 심지어 반려동물과의 궁합까지 봐준다. 가끔씩 화가 날 때는 나 대신 불같이 화를 내주기도 하고, 우유부단한 나를 위해 단호하게 결정까지 내려주니 '헬로우봇'과 함께라면 2020년에는 좋은 일만 가득할 것 같다.

     

    특히 중국에서 명리학을 공부하고 돌아온 '판밍밍'은 2020년 토정비결을 봐준다. 2020년의 총운은 무료로 볼 수 있고, 자세한 월별 운세는 복채를 따로 내야 한다. 귀여운 캐릭터들이 각기 다른 방법으로 위로를 해주기도 하고, 미래를 점쳐주기도 하니 누구에게 마음 놓고 털어놓지 못했던 마음의 짐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포스텔러

     

    애플 앱스토어 / 구글플레이 : 무료
    카테고리 : 엔터테인먼트
    언어: 한국어
    개발자: Team UN7QI3

     

    포스텔러 앱은 자체 개발 사주, 점성술 분석 시스템을 바탕으로 이용자의 운을 읽어 일상과 인생의 가이드가 되고자 하는 운세 솔루션 앱이다. 270만 사용자가 사용한 앱으로서 풍부한 사주, 점성술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시스템을 구축하여 신뢰할 수 있는 사주와 점성술 풀이를 제공한다.

     

    동서양의 역학인 사주와 점성술, 타로, 풍수, 손금 등 전문가들이 만들어 정확도와 체계성을 기반으로 한 풀이를 제공하며 오늘, 주간, 월간 운세와 함께 연애운, 직업운, 궁합 등 다양한 운세를 볼 수 있다. 특히 2020 정통 사주 신년운세, 2020 토정비결, 2020 상반기 내게 올 행운, 2020 상반기 타로 총운 등 다양한 2020 신년운세를 점쳐볼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신비운

     

    구글플레이 : 무료
    카테고리 : 엔터테인먼트
    언어: 한국어
    개발자: (주) 고든

     

    약 20여 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신비운닷컴이 유료로 제공되던 콘텐츠들을 무료로 제공하기 위해 운세어플을 출시했다. 토정비결, 월간운세, 오늘의 운세, 평생운세, 부자되기, 내사랑 반쪽찾기, 건강운, 전통궁합, 꿈해몽, 심리테스트, 좋은날 받기, 사상오행, 띠별운세, 숫자운세, 주역 등 알차게 구성한 총 20여 가지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다른 앱에 비해 광고가 많지 않아 사용자들이 큰 방해를 받지 않고 편하게 운세를 봤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2020 토정비결을 통해 한해의 흐름은 물론 운세 활용법, 주의해야할 사항, 재물운, 월별운세까지 무료로 볼 수 있다.

     

     

    데일리 운세

     

    매일 아침마다 내게 꼭 맞는 맞춤 운세를 확인하고 싶다면, 데일리운세를 추천한다. 별도의 앱을 설치하지 않고도 운세를 제공받을 수 있고, 무엇보다 매일 새로운 운세 정보를 알려주기 때문에 늘 새롭다. 띠별로 오늘 하루 동안의 운세를 제공하고 태어난 연도에 따라 세부적으로 운세를 알려주며, 오늘을 기준으로 어제, 내일의 운세를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운세에서는 오늘의 운세 외에도 애정운, 사주, 토정비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띠별운세를 선택하면 오늘의 운세를 심플하게 확인할 수 있다. 오늘의 애정운을 확인하는 타로 점을 볼 수 있다.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과 나와의 궁합을 확인해볼 수도 있다. 로그인만 하면 2020 토정비결 총론을 확인할 수 있다. 이어 재물운, 직장운, 건강운 등을 확인하고 싶은 사람들은 다음 날 로그인을 하면 무료로 볼 수 있다. 하나 하나 나의 운세를 열어가는 재미가 쏠쏠하다. 
      

     

    신년이 다가오면 괜히 '올해는 일이 잘 풀릴까?' 하는 마음에 평소에 운세 등에 관심이 없는 사람도 한 번쯤은 운세를 확인해보고 싶다. 막상 앱을 설치해서 이런저런 정보를 다 보고 나면, 해가 넘어가는 시즌 외에는 앱을 잘 켜지 않게 되고 결국 삭제와 설치를 반복하게 된다. 이러한 과정이 귀찮다면 앱 설치가 필요 없는 데일리운세가 딱이다. 로그인이 쌓일수록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는 것 또한 매력 포인트다. 

     

     

    이윤서 press@daily.co.kr

    맞춤형 최저가 정보

    저작권자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ategory : 재미
    • Tags : 신년운세,신년,운세,새해운세,새해,신년운세무료,새해운세무료,무료,신년운세무료보기,새해운세무료보기

    댓글 0로그아웃

      SNS로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소셜 댓글 작성하기

      당신을 위한 맞춤 기사

        오늘의 띠별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