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데일리

뒤로가기

번들번들 끈적끈적! 여름철 노폐물 쏙 빼주는 클렌저 10 피부를 깨끗하게 해주는 여름 클렌저 글 : 이현주

카카오채널 등록완료 ?

내역 확인

     

    여름은 더위를 이기는 것 외에도 생활 속에서 신경 써야 할 것들이 많이 있다. 특히 민감한 피부나 트러블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피부 트러블이 심해지지 않도록 섬세하게 피부 관리를 해야 한다. 무엇보다도 여름에는 평소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여름은 높은 기온으로 인해 땀이 줄줄 흐르고, 피부가 금세 끈적이며, 햇빛 등 다양한 피부 자극 요소가 더해져 피부 밸런스가 무너지기 쉬워서 여드름이나 피지, 각질, 노폐물 등이 많이 발생하기 때문이다. 이럴 때는 자극은 적으면서 각질 케어와 클렌징을 효과적으로 도와줄 수 있는 세안제를 선택하는 게 좋다. 다음은 여름에 쓰기 좋은 클렌저 제품이다.

     

    헉슬리 클렌징폼
    딥 클린 딥 모이스트

     

    피지 흡착에 효과적인 미세한 클레이 성분이 함유된 부드럽고 쫀쫀한 미세 거품 입자가 모공에 끼인 노폐물과 먼지를 깨끗하게 흡착하고, 선인장 추출물을 성분이 순하고 촉촉한 세정을 돕는 고보습 클렌징폼이다. 게다가 코코넛에서 유래한 천연 계면활성 성분을 담아 피부에 자극이 적다. 베이스와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깔끔하게 지워주는 워시-오프 타입의 오일 클렌저로, 물 세안만으로도 잔여감 없이 깨끗한 세정이 가능하다.

     



    시코르 딥 클렌징 오일

     

    진한 메이크업을 지우는 데는 오일 클렌저만 한 게 없다지만, 여름철에 쓰기에는 답답하고 무겁게 느껴진다면 시코르 딥 클렌징 오일 클렌저를 추천한다. 오로지 물만으로 깔끔하게 씻어질 만큼 가볍고, 세안 후 피부가 촉촉한 고보습 클렌징 오일이다. 물기 없는 손에 내용물을 덜어 얼굴 전체에 펴 바르고 가볍게 마사지하듯 메이크업을 녹여낸 후 미온수로 충분히 헹궈주면 얼굴에 메이크업 잔여물이 전혀 남지 않는다.

     

    에르보리앙 7허브 클렌징 워터

     

    7허브 클렌징 워터는 촉촉한 스킨케어 효과를 부여하는 미셀라 워터 클렌징이다. 포뮬러 속에 모공보다도 작은 미셀라 입자가 담겨 있으며, 자석처럼 불순물과 노폐물, 메이크업을 흡착해 자극 없이 편안하게 클렌징해 준다. 화장솜에 듬뿍 적셔 부드럽게 닦아내면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한 피부로 정돈해 준다. 물 세안은 옵션이다. 게다가 센텔라 아시아티카, 캐모마일 성분이 진정 효과를 줘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입생로랑 탑시크릿 워터인폼

     

    이 제품은 워터인폼 워터 타입이지만 한 번의 펌핑만으로 동글동글 솜사탕처럼 쫀득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만들어지는 포밍 클렌저다. 메이크업까지 지워질 만큼 세정력이 뛰어나지만 세안 후 피부가 전혀 땅기지 않고 촉촉해서 피부가 건성인 사람이 쓰기에도 좋다. 메이크업 리무버 사용 후 클렌징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피부에 쌓여 있는 각질과 노폐물,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다. 게다가 피부 결 개선과 모공 축소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메이크프렘 세이프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폼

     

    피부 pH 밸런스를 유지시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pH 5.5 약산성 클렌징폼이다. 피부 당김이 적고 산뜻하게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부 pH 밸런스를 유지시켜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이 제품은 기존 약산성 클렌저의 단점이었던 거품력을 개선해 풍성하고 미세한 마이크로 버블이 만들어져 부드럽고 개운한 세정력까지 갖췄다. 뿐만 아니라 코코넛에서 추출한 식물유래 천연 계면활성제와 아로마 테라피 효과로 피부를 자극 없이 편안하게 지켜준다.

     

    라곰 셀럽 마이크로 폼클렌저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을 함유해 세안 중에 잃기 쉬운 수분이 피부에서 날아가는 것을 막아주는 부드러운 폼클렌저다. 게다가 글리세롤이 피부 속에 씻겨 나가지 않도록 수분을 잡아 두어 세포 수분을 케어 하는 더마플럭스를 함유하고 있어 세안 후에도 촉촉함이 유지된다. 특히 생크림을 짜낸 듯한 미세하고 쫀쫀한 거품으로 손의 접촉 등 물리적인 방법이 아닌 저자극 클렌징이 가능하고,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이중 세안 없이 한 번에 지워준다.

     

    CNP 차앤박 클렌징 퍼펙타

     

    실리콘 베이스를 함유한 BB크림과 선크림 전용의 젤 타입 세안제로 BB크림이나 자외선 차단제의 잔여물을 말끔히 제거해주는 워터프루프 전용 젤 클렌저다. 오일프리 제품으로 기존 클렌저 보다 사용감이 가볍고 산뜻하며 특히 차앤박이 독자 개발한 특허 성분인 CNP 진정 복합체(Anti-Irritant Complex)가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에 자극이 없으며, 허브 추출물이 함유되어 당기는 느낌 없이 촉촉하게 가꿔준다. 게다가 미네랄 오일을 무첨가해 지성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클리베라 시리얼 스크럽 폼클렌저

     

    각질제거제 추천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폼클렌저다. 5가지 천연 곡물 성분이 들어 있어, 세안 시 거품을 내어 피부를 마시지하듯 가볍게 닦아내도 자극이 전혀 없다. 또한, 천연 스크럽의 풍부한 거품이 모공 깊숙이 쌓여 있는 피부 각질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공해 준다. 특히, 물을 소량만 얼굴에 적신 뒤 스크럽으로 사용할 시 블랙헤드를 단번에 없앨 수 있다. 피부 각질과 블랙헤드가 고민이라면 이 제품을 추천한다.

     

    AHC 버블테라피 클렌징 무스 폼

     

    순하지만 강력한 클렌징 기능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미세 거품이 모여 풍성하지만 쫀쫀한 탄력을 지닌 거품 텍스처가 진한 메이크업부터 모공 속 피부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씻어내는 무스타입의 클렌저다. 천연 유래 성분인 솝베리 추출물과 마린 씨워드 콤플렉스, 해바라기씨 오일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깔끔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거품을 낼 필요가 없어 간편하고, 미세 거품들이 피부에 밀착하면서 부드럽게 모공 속 노폐물을 세정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벤느 클리낭스 클렌징젤

     

    피부 표면의 과잉 피지와 모공 속 노폐물을 한 번에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클렌저로, 트러블과 지성 피부에 매우 적합한 제품이다. 약산성 pH5의 솝 프리 클렌징 젤로 세안 후에도 피부에 당김 없이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모노라우린과 글리세릴라우레이트 성분이 함유돼 과잉 피지 분비와 각질 생성을 막는다. 특히, 풍부한 아벤느 온천수 함유로 우수한 진정과 자극 완화의 효과를 선사해주어 여름철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이현주 press@daily.co.kr

    맞춤형 최저가 정보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ategory : 뷰티
    • Tags : 여름클렌징제품추천,여름철,클렌징,제품,추천,클렌저추천,클렌저,여름클렌저,여름철노폐물,노폐물제거

    댓글 0로그아웃

      SNS로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소셜 댓글 작성하기

      당신을 위한 맞춤 기사

        요즘 사람들이 좋아해요

          요즘 뜨는 신상

          푸드, 먹는 즐거움을 담다

            생생한 푸드 이야기

              오늘의 띠별 운세

              공지 SKT 휴대폰 본인확인서비스 점검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