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데일리

뒤로가기

SNS에 올리면 예쁘다고 댓글 폭주하는 그것 봄을 즐길 수 있는 핑크 아이템 글 : 오혜인

카카오채널 등록완료 ?

내역 확인

     

    2022 봄, 여름 패션은 그야말로 컬러의 향연이다. 계속된 팬데믹에 모두가 지친 탓일까. 런웨이에서 형형색색의 밝은 컬러 톤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파스텔컬러보다는 비비드 컬러의 비중이 높지만, 봄의 계절이라고 하면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핑크를 빼놓을 수 없을 터. 로맨틱하면서도 세련된 핑크 아이템으로 완벽한 스프링 룩을 연출해보자. 이보다 더 사랑스러울 수 있을까 싶은 핑크 아이템 10가지를 모아봤다.

     

    가니송 - Ribbon Blouse

     

    가장 기본적인 것에서 출발해 가장 독창적이고 소장 가치 높은 상품을 디자인하는 가니송에서 리본 블라우스를 선보였다. 벚꽃놀이를 비롯해 봄 블라우스로 적합한 이 제품은 로맨틱한 핑크 컬러감이 인상적이다.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리본 디테일은 물론, 조직감이 은은하게 느껴져 고급스러움을 선사한다.

     



    유라고 - 카치온 점프슈트

     

    유라고는 자연스러움에 초점을 두고, 이지웨어를 기반으로 하는 브랜드다. 유라고 카치온 점프슈트는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오버올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무드를 자아낸다. 롱한 기장감으로 밑단을 롤업하여 연출할 수 있으며, 사이드 포켓으로 활용성까지 더했다. 리넨과 코튼 혼용에 카치온 염색과 바이오 워싱을 거친 핑크 원단으로 사랑스러움을 전한다.

     

    마르디메크르디 - RACCOON
    BLENDED
    CARDIGAN V NECK_PINK BLUE

     

    감각적이고 이지한 데일리웨어를 제안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마르디메크르디. RACCOON BLENDED CARDIGAN V NECK은 마르디메크르디의 시그니처 플라워 프린트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또한 보온성이 우수하고 포근한 느낌을 선사하는 라쿤 소재를 활용해 특별함을 선사한다. 과하지 않은 베이식한 핏으로 다양한 아이템과 이질감 없이 어우러진다.

     

    제이미원더 – NORD_M

     

    제이미원더는 세계 각지에서 생활했던 디자이너의 감성을 바탕으로 론칭한 컨템퍼러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노드백은 굵직굵직한 조직감의 털실을 활용해 핸드 메이드로 제작한 가방으로 SNS에서 핫한 인기를 얻고 있다. 어느 스타일에도 매치할 수 있는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앙증맞은 핑크 컬러가 봄 내음이 물씬 풍긴다.

     



    제이에스엔와이 - Classy Tweed
    Jacket BLOSSOM PINK

     

    스튜디오 브랜드 jsny(제이에스엔와이) 는 젊고 트렌디한 감각에 고급 소재, 섬세한 패턴으로 지속가능한 감각적인 스타일을 지향한다. Classy Tweed Jacket은 군더더기 없이 떨어지는 정직한 스탠더드 핏과 부담스럽지 않은 어깨 패드로 자연스러운 데일리 룩을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다크한 반광의 고급스러운 골드 버튼으로 앤티크한 무드를 느낄 수 있고,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는 연핑크 컬러로 화사한 무드를 완성한다.

     

    코오롱스포츠 - 여성 중기장 재킷
    웨더코트 숏

     

    코오롱스포츠는 1973년 자연 속에서 모험과 도전을 즐기기 위해 탄생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다. 핑크 웨더코트는 화사한 봄날에 어울리는 코오롱스포츠의 시그니처 제품이다. 방수 기능이 뛰어나 비가 오는 날에도 문제없이 착용이 가능하며, 리사이클 나일론과 면섬유를 사용해 친환경적이다. 허리 스트링을 조정을 통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시눈 - CLASSIC COTTON
    SHIRT

     

    시눈은 우리들의 자연스러운 로망의 무드를 만들어나간다. CLASSIC COTTON SHIRT는 밋밋한 데일리 룩에 포인트가 되어줄 제품이다. 바스락거리는 코튼 소재로 제작되어 남다른 멋이 느껴지며, 단독으로 혹은 아우터로 활용이 가능하다. 사랑스러운 라이트 핑크 컬러로 제작되어 캐주얼한 데님 팬츠와 매치하면 완벽한 조합을 이룬다.

     

    분크 - Toque Baguette
    Minicross

     

    ‘어디에서라도’라는 뜻의 이탈리아어 Ovunque에서 시작된 vunque(분크)는 고객과 함께하는 Style & Life를 제안하는 브랜드다. 의류 말고 가방으로 봄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Toque Baguette Minicross를 추천한다. 기존 베스트 아이템인 바게트 숄더백을 정사각형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제작한 미니 사이즈 가방으로, 편리한 내구성으로 디자인되어 봄 패션에 포인트가 되어줄 것이다.

     

    리올그 - NUE PATTERN
    FLUTTER LONG OPS

     

    살랑이는 봄바람이 불면 입고 싶은 원피스. 벚꽃 패션을 완성해줄 핑크 원피스를 살펴보자. 리올그의 NUE PATTERN FLUTTER LONG OPS는 은은한 리프 패턴이 돋보이는 싱그러운 V넥 롱 원피스다. 가슴 부분과 어깨 부분은 셔링으로 포인트를 주어 페미닌한 감성을 높여주고, 허리 밑부분은 자연스럽게 퍼지는 A 라인 실루엣으로 걸리시한 룩을 완성한다.

     

    누스 - n015_미크 플랫 로퍼

     

    누스(nuus)는 편안한 걸음걸이와 착용의 불편함이 없고, 베이식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신발을 제작하는 브랜드다. 미크 플랫 로퍼는 사각 앞코가 특징적인 제품으로, 뮬 로퍼 혹은 플랫슈즈로 활용 가능해 뛰어난 실용성을 갖고 있다.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핑크 컬러를 활용해 발끝까지 로맨틱한 무드를 선사한다.
     

     

    오혜인 press@daily.co.kr

    맞춤형 최저가 정보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ategory : 패션
    • Tags : 핑크아이템,핑크,아이템,핑크아이템종류,핑크아이템추천,핑크아이템브랜드,핑크코디,핑크스타일링,제이미원더,가니송

    댓글 0로그아웃

      SNS로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소셜 댓글 작성하기

      당신을 위한 맞춤 기사

        오늘의 띠별운세